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안경사의 비언어적 의사전달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디지털 문화콘텐츠의 고객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스쿠버다이빙 강사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능력, 신뢰 및 지속적 참여의도와의 관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신뢰 및 재등록의사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외식업체 배달앱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커피 전문점의 인지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유희적, 사회적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친환경 종이용기 화장품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패스트푸드점에서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의 효과 비교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기능성 베이커리제품의 경험적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도시 부산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12
교수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학생의 감성적 실재감, 라포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피트니스센터의 경쟁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Effects of Dental Hygienist’s Communication on Patient’s Satisfaction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