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웰니스학회 한국웰니스학회지 한국웰니스학회지 제10권 3호
발행연도
2015.8
수록면
51 - 60 (1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장애인 재활 스포츠센터의 강습 프로그램 참여자가 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에 따라 고객만 족 및 재구매의도에 대한 상호관계성을 알아보는 것이다. 연구대상은 부산지역 2개 장애인 재활 스포츠센터에서 편의표본추출법 을 통해 219명을 최종자료로 사용하였다. 자료분석은 SPSS 19.0을 이용하여 빈도분석, 상관분석 그리고 회귀분석을 하였다. 분석결 과는 다음과 같다. 첫째,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인 중 신체언어만 고객만족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둘째 비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변수 중 신체언어만 재구매의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셋째, 고객만족은 재구매의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8)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692-002354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