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문광고를 통해 본 시대별 주거가치 변화에 관한 연구 : 아파트 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논문집
1998 .02
브랜드 이미지와 廣告 모델 이미지의 一致性이 패션 廣告效果에 미치는 影響
패션 비즈니스
2005 .01
아파트 TV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4
광고유형, 브랜드 전형성, 인지욕구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6 .12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Ecological Apartment through Internet Advertisements : Internet Apartment Advertisement of Qingdao, 2014
한국주거학회 국제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Ecological Apartment through Internet Advertisements : Internet Apartment Advertisement of Qingdao, 2014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TV 상품광고를 통해 본 남성이미지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외국산 색조화장품의 광고표현형식에 따른 이미지 지각
복식
2005 .11
패션 廣告의 스페이싱(spacing) 效果에 關한 硏究 -雜誌廣告를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2 .01
의류광고효과에 미치는 감정반응 연구
복식
1996 .02
A Study on the Women Image Expressions of Cosmetic Advertisements through the Digital Media
패션 비즈니스
2004 .01
웨딩드레스 인터넷 광고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구조방정식 모형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0 .01
한국 남성복 광고의 내용분석- 1962년 부터 1998년 까지의 잡지와 화보를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기업광고를 통해 본 가족신화와 젠더의 기호학적 의미: SK기업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10 .01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여성잡지 의류광고에 나타난 이데올로기 연구
복식
1998 .03
아파트 거주자 평가를 통한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 통합 실태 연구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09 .04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플로우가 모바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마트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Customer Behavior Analysis on Mobile Advertisement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6 .12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 통합을 위한 기초 연구 : 홍보, 계획, 고객서비스 단계를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