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연구의 필요성
Ⅱ. 연구의 배경
Ⅲ. 연구의 방법 및 절차
Ⅳ. 연구의 결과
Ⅴ. 논의와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언어영재와 일반 영재를 위한 이원화 언어 교수-학습모형
국어문학
2015 .11
델파이 방법을 활용한 언어영재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5 .06
문학 창작 영재의 판별 가능성 연구
한국문학논총
2010 .01
언어ㆍ문학 영재 교수-학습 활동의 원리
국어교육연구
2009 .02
인성교육:필요, 성격, 방법
철학과 현실
1995 .12
한문교육에서의 인성교육-방향 설정과 교육 방안을 중심으로 -
漢文敎育論集
2017 .01
A Study on Verbally Gifted Education
영어영문학연구
2007 .01
관찰추천에 의한 영어영재 식별모형 연구
영어영문학
2012 .04
초등 영어 영재 학생의일반 수업과 영재 수업 만족도 비교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대학 인성교육의 방향 설정과 활성화를 위한 시론 ― S대학 인성 교과목 개설을 중심으로
대동철학
2015 .01
유학사상을 통해서 본 인성의 준거 - 퇴계와 다산의 사상을 중심으로 -
한국사상과 문화
2018 .01
인성의 형성과 치료를 위한 미술교육 사례 연구 : 미술감상을 통한 인성치료를 중심으로
인문과학연구
2011 .09
자기 성격에 대한 타인 평가 인식 유형: 성격에 관한 한국인의 인식 탐색
주관성 연구
2010 .01
老子의 道와 인성교육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삶의 철학을 위한 철학상담과 인성교육 ― 청소년 인성교육 프로그램의 기초원리와 실천 ―
인간연구
2020 .01
성격 인식 유형 탐색을 통해 본 한국인의 마음의 지도
주관성 연구
2009 .01
영어영재의 개념설정과 프로그램의 당위성
국제언어문학
2016 .12
대학 인성교육 프로그램과 가치공동체 복원
동아인문학
2020 .03
인성교육의 토대로서의 죽음에 대한 철학적 이해
대동철학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