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
Ⅳ. 데이터 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동 쇼핑관광 수용태세가 서울 도시 관광 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7
한한령(限韓令) 이후 명동의 다층적 장소정체성에 기반한 장소마케팅 필요성
한국지리학회지
2017 .01
Kano모델 및 PCSI지수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관한연구: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Kano모델 기반의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만족도 영향요인 고찰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02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풍수지리적 요인이 명동 입지에 미치는 영향
부동산경영
2019 .0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를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상실’과 ‘저항의식’, 김동명 시세계
인문사회 21
2019 .01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전통식품의 꿈의 무대가 된 명인명촌의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01
호텔 서비스교육훈련이 내부고객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1 .08
지역관광지 가족호텔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및 전략제고 : 변산반도 지역 관광지 가족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What Makes Customers Write Reviews, Satisfaction or Dissatisfac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 목포해양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1
웹툰 서비스에 대한 카노 모델 적용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온라인 호텔 리뷰 분석을 통한 긍·부정 집단의 고객만족 요인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카노모델 및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호텔패키지 상품의 마케팅믹스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