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witching Costs as a Mediating Variable for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전시 참가업체의 편익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전시연구
2021 .09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15 .08
스포츠 산업 전시회의 서비스 품질과 참여성과 간의 관계: 전시회 참여기업 종사자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무역전시회와 일반전시회 참가기업의 참가결정요소와참가성과 비교분석
무역연구
2016 .01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Influence of Trade Show Selection Criteria on Re-participation Intention of Exhibitors
무역연구
2016 .01
전시참가업체의 서비스 회복 지각과 전환 의도의 관계 - 전환 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전시연구
2018 .01
외식기업 비대면 채널 마케팅이 관계효익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전시회 참가 편익과 가치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B2B 전시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An Exploratory Study of Exhibition Participants’ Performance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8
한식프랜차이즈의 관계혜택, 관계품질, 전환비용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전시참가기업의 마케팅목표 설정이 전시회 참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참관객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대형항공사에서의 기업역량과 CSR 활동이 브랜드 애착과 전환비용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7 .01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외식상품 소셜커머스 마케팅이 재구매의도와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랜드오퍼레이터 관계마케팅이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