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식과 고객 만족과의 관계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9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선택 속성과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Family Restaurant의 서비스 品質評價에 관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6 .12
서양식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인지도에 관한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만족 IPA 분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08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5
AHP를 이용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수준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5 .09
레스토랑의 환경특성이 레스토랑 가치와 전반적 레스토랑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03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1 .03
국내 진출 외국브랜드 패밀리레스토랑 선택 속성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5 .09
패밀리 레스토랑 품질 관리 및 차별화 전략이 고객 만족과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12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12
패스트푸드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평가 요인의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8 .12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패밀리 레스토랑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이미지, 고객 만족과의 관계 및 감정의 조절 효과 검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9
외식업체 종사원의 직무만족 영향요인이 직무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5 .01
외식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추천의향,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외 레스토랑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