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의 신뢰가 조직몰입과 서비스 제공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양대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08
서비스 지향성이 조직지원 인식,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양대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04
항공사 서비스 접점 직원의 서비스 지향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5 .09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여승무원의 감정노동, 직무스트레스가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5
항공사 지상직 직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고찰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항공사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6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항공사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10
항공서비스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0 .06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교육훈련이 직무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항공사 종사자의 근무형태에 따른 감정노동이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2 .03
기혼 여성 승무원의 일-가정 갈등이 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4 .03
항공 안전성이 항공사 신뢰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차이에 관한 연구 : 항공 노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10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역량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소비가치와 항공사 선택속성, 행동의도 연구: 국내 저비용 항공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