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새로운 별 표시 호텔등급심사에서의 호텔 등급획득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호텔운영시스템의 특성이 직무 만족, 지각된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호텔등급과 이용자 평점이 그린호텔 프로그램 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경쟁 호텔의 특성을 고려한 신규 호텔의 최적 입지 선정 방안
관광학연구
2019 .01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SNS 이용 동기가 호텔 이미지와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호텔경영학 연구동향 분석: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호텔인적자원관리가 직원만족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2
호텔 이용자들의 감정반응이론이 이용 만족과 몰입을 통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1 .01
호텔의 친환경 정책 시행 강도에 따른 소비자의 이용의도 패턴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온라인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서울지역 호텔의 외국인 고객 이용 만족도 요인 파악 및 경영 전략 도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팬데믹으로 인한 사회적 위험이 호텔산업 HMR 제품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Push-Pull-Mooring 모형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3 .06
윤리적 소비성향과 호텔 공익 마케팅에 대한 고객 인식이 호텔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7
호텔 객실종사원의 직무역량이 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