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elationships between Sport Spectators’ Experience, Destination Image, Event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 The Case of the 18th FINA World Aquatics Championships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2 .12
국제스포츠이벤트의 이벤트품질과 관람객의 개최지역이미지, 국가이미지,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경기장 환경 요인과 관람객의 관람행동 분석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관람스포츠 소비자의 관람동기, 서비스품질, 재관람의 관계 :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비교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프로야구 관람객의 관람결정요인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유형에 따른 다집단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종합격투기 대회 서비스품질과 관람태도, 관람만족도 및 재 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5
프로야구 경기장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관람 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원정경기 관람객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2
한국 프로야구 관람 액티브 시니어의 관람태도, 자아탄력성, 관람만족과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스포츠이벤트 관중과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신뢰, 몰입 및 재 관람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The Impact of Event Quality and Psychological Commitment on Fan Attendance in College Basketball Events in the U.S.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2024 .03
메타분석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믹스(4P)요인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람만족, 이용만족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중소규모 국제스포츠이벤트의 관람동기,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의 관계: 쇼트트랙 월드컵을 중심으로
한국융합과학회지
2021 .08
F1 코리아 그랑프리 관람객의 경기관람속성, 관람만족, 정서적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스포츠이벤트 개최가 국민체육진흥공단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관람스포츠로서의 태권도 경기: 환경적 요인, 동기,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8 .03
참여스포츠에서 마케팅 믹스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관람객들의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 AIDA모델과 MGB의 통합모델을 바탕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10
지역적 국제 스포츠이벤트 품질, 관광목적지 이미지,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개최도시의 이미지, 평판 및 재방문의사의 구조적 관계 : 중ㆍ소도시의 스포츠이벤트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포츠이벤트-도시 이미지 일치성, 스포츠이벤트-자아 이미지 일치성, 개최도시 태도,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