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II. Research Background
III. Study Methods
IV. Results for Following-up Survey
V. Discussion
VI. Limitations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상품판매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수용태도가 신뢰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7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호텔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와 신뢰가 호텔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비즈니스 여행자를 위한 중저가호텔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도, 행동의도 영향관계 연구 - 대전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Peer Perspectives on Employee Idiosyncratic Deals
Seoul Journal of Business
2019 .01
소셜 커머스의 이용가치가 고객신뢰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 이용고객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2
3요소 이론을 이용한 장거리와 단거리 여행 고객의 호텔 선택속성에 관한 만족도 분석
경영과학
2023 .03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호텔 서비스 로봇의 사용성이 고객 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The Effect of Service Qualities’ Characteristic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Chinese Mid/Low-Priced Hotel
산경연구논집
2021 .01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대구 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09
인구통계학적 특성이 호텔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럭스호텔을 이용하는 여성고객 군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호텔 서비스품질, 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0
소셜커머스 특성이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