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ID-19 이후 중국 소비자 해외직구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해외직구 사이트특성 및 국제물류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경제연구
2022 .02
중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대행 사이트에 대한 만족 및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An Empirical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t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Overseas Direct Purchasing Agency Site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8 .12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해외직구 소비활동에 미치는 웹사이트 서비스 특성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중국의 해외직구사이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외 분유 제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6
국경 간 전자상거래 사이트 특성과 결제·물류 특성이 대만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
e-비즈니스연구
2023 .02
해외직접구매 온라인 웹사이트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해외직구 소비자의 실용적 가치가 사이트속성 및 물류속성을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카드리뷰
2021 .09
해외직구에 대한 소비자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Consumer Behavior Towards Foreign Direct Online Shopping(FDOS)
경영교육연구
2016 .04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해외직구로 인한 소비자 후생 변화 분석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11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사이트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크로스-보더 B2C 전자상거래에서 한국 대학생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2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