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왜 휴머니티스가 아니라 리버럴 아츠였을까?
잡스에게 인문학이 필요했던 이유
두 개의 광고, 포장과 기만 사이
아이폰 인문학에 투항하는 인문학자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텐베르크와 스티브 잡스
월간에세이
2022 .03
제임스 다이슨 : 왜 `영국의 스티브 잡스`로 불리는가?
인물과사상
2016 .04
왜 빌 게이츠, 스티브 잡스, 에릭 슈밋은 1955년생일까?_아웃라이어 외
인물과사상
2015 .05
스티브 잡스의 맥월드 기조연설에 나타난 설득 메시지 구성 전략
수사학
2016 .04
조너선 아이브: `잡스의 철학`을 구현한 애플의 디자인 구루
인물과사상
2015 .01
지식 디자인을 실천하는 인재 : 포스텍 창의IT 융합공학과 교육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문명과 경계
2019 .12
기업에서 융합은 어떻게 일어나는가? : 지속성장을 위한 융합의 방향 제언
문명과 경계
2018 .12
융합의 바람직한 미래를 위하여
문명과 경계
2022 .09
글로벌 인재와 영어 능력 : 신자유주의 주체 형성의 계보학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모듈형 창의융합교육 설계 연구 - ‘한국외대 융합인재대학’을 중심으로 -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21 .06
문화융합시대의 학습 생태와 융합 교육
국어교육연구
2020 .02
교과 간 융합 교육 사례로서의 국어-과학 창의 융합 수업 구성 사례 분석 연구
인문과학연구
2019 .03
[토론문] 글로벌 인재와 영어 능력: 신자유주의 주체 형성의 계보학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왜 독일 모델인가(2) -정치모델-
철학과 현실
2023 .06
창조를 위한 융합의 조명
국어국문학
2015 .03
Implementation Issues for an Interdisciplinary Convergence Curriculum Across the Humanities, Social Science and Arts in Korea
인문사회과학연구
2019 .01
융합예술 전문가 양성을 위한 트랜스미디어 융합문화 리터러시 연구
동서철학연구
2022 .03
체계적 융합교육 운영을 위한 교원과 재학생의 인식연구: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사례를 중심으로
종교교육학연구
2022 .12
융합 시대 글쓰기 교육의 과제
우리말연구
2016 .01
창의・융합 과정으로서의 독서 개념의 타당성 고찰
독서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