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Method
Results
Discus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30대 중국 소비자의 명품 선호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2
A Study on Chinese Female Consumers’ Purchase of Second-Hand Fashion Luxu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Consumer Perceptions on Luxury Multi-brand Platforms : An Exploratory Approach to Korean Fashion E-commer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패션 플랫폼의 네트워크 효과 활성화를 위한 소비자 기술수용 및 준비요인 분석
복식
2022 .10
소비가치와 친환경구매동기가 친환경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MZ세대와 X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0
Integral Chow motives of threefolds with K-motives of unit type
대한수학회보
2017 .01
패션 소비자의 CSR 동기 지각이 진실성, 신뢰,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CSR 지속성과 정보원의 효과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1 .11
기프트쇼(Gift Show)에서 찾은 최신 선물포장 트렌드
포장계
2019 .01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Individual and Social Factors Impacting Chinese Millennials’ Luxury Consump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06
유기농 커피 선택 동기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지역 유기농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5 .10
청소년의 자기애성향과 SNS이용행동의 관계에서 SNS이용동기의 매개효과
한국아동심리치료학회지
2019 .01
How the Luxury Fashion Brands Adjust to Deal with the COVID-19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패션 유튜브 명품 후기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댓글 분석
복식
2022 .02
신체이미지와 쾌락적 쇼핑성향 및 스키니 진 구매 시 정보원 활용의 관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7 .01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활용
복식
2018 .09
서비스 접점에서 럭셔리 브랜드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2 .11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Ⅰ) :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복식
2017 .04
Analyzing South Korea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Luxury Fashion Products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