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Ⅳ.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소셜 미디어 지속사용의 영향요인과 사용경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소셜 미디어 리터러시를 활용한 도덕과 평화교육의 가능성 모색
윤리교육연구
2020 .01
〈2024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결과_같은 듯 서로 다른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과 용도 따라 다채롭게 진화
신문과방송
2025 .01
2017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통한 뉴스 이용의 일상화 확인
신문과방송
2018 .01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지속 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
초등도덕교육
2020 .01
플로우(flow)경험에 따른 소셜미디어의 상호작용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목적지 선택 전, 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사회불안, 온라인 상호작용 선호와 소셜미디어 문제적 이용의 관계 : 온라인 사회적 지지의 조절된 매개효과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소셜 미디어 이용과 온라인 사회자본이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중독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을 사용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10
소셜 미디어 플로우의 선행요인과 결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The Effect of Social Media Interactions Perception among Chinese Employees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With Job Satisfaction as the Mediator Variable, Trust as the Moderator Variable
경영교육연구
2019 .08
소셜미디어는 사회학 트렌드를 어떻게 바꾸고 있나?
한국사회학
2020 .05
소비자의 신규 소셜미디어 전환행동에 관한 연구: PPM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2021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여론 영향력 크지만 허위 정보 확산 채널 인식 강해
신문과방송
2022 .01
소셜미디어 광고 및 구매 경험자의 특성과 구매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유통업 종사자를 위한 기업형 소셜러닝 플랫폼의 만족감이 학습참여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 시대에서 학생의 정신 건강
초등도덕교육
2019 .01
A Study on the Antecedents and Effects of Social Media Fatigue on Korean User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2 .08
소셜 미디어 전환의도 동기요인: 소셜 네트워크 스트레스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