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유능감과 경쟁상대 범위가 흥미와 과제수행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5 .12
평가유형과 지각된 유능감이 내재동기와 목표성향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4 .09
목표 중요성, 수행 피드백, 성취목표지향성 간의 상호작용이 자기조절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학습시간 투자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3 .12
과제에 대한 선택권이 과제흥미를 증진시키는가? : 과제구체성과 지각된 유능감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5 .06
시간 제약 상황에서 긍정적, 부정적 피드백이 과제 특성에 따라 중학생의 수행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20 .09
학습재료의 유형과 제시양식 및 목표지향성이 흥미에 미치는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3 .12
블로그 학습 환경에서 학생들의 유용성 인식, 피드백 수용도, 과제 성과에 영향을 주는 동료 피드백 유형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피드백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피드백, 학습과제 및 학습자 특성에 따른 차이
교육평가연구
2018 .01
피드백 유형과 과제지속의 관계에 대한 피드백 수용성의 조절효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