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극의 모호성, 과제유형 및 인지욕구의 개인차가 흥미에 미치는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3 .06
선행과제와 후행과제의 흥미도 대비에 의한 맥락효과: 흥미와 수행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20 .03
깨달아야 할 작은 과제
초등우리교육
1997 .08
깨달아야 할 작은 과제
중등우리교육
1997 .08
한국어교육에서의 말하기 과제에 관한 연구 -말하기 과제의 개선 방향성 및 모형 제시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17 .01
과제에 대한 선택권이 과제흥미를 증진시키는가? : 과제구체성과 지각된 유능감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5 .06
학습자의 전문성 수준과 과제난이도가 인지부하요인 및 과제수행에 미치는 영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9 .01
학습자의 자기효능감과 동기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12 .01
청탁금지법(‘김영란법’)과 향후 법적 과제
이슈&진단
2016 .08
멀티미디어 학습자료 설계를 위한 인지부하 설문의 민감도 분석 및 학습 성취에 대한 예언변수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1 .01
웹기반 상황학습 환경에서 과제유형과 협력방식이 학습자의 과제수행력과 집단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학연구
2006 .12
유아의 다중과제 수행과 심리적 불응기 : PRP 패러다임 과제를 중심으로
아동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