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 및 선행연구검토
3. 연구 대상지의 장소마케팅 구성요소별 계획특성
4. 분석방법 설정 및 기초통계
5. 실증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상가권리금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지적과 국토정보
2015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관광기반형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목포시 원도심을 사례로 -
지역사회연구
2020 .09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상가분양의 선택요인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상가 지분 쪼개기’ 방지 법안 줄줄이 : 상가 1실에 주인 123명, 그냥 둘 수 없어서…
매경이코노미
2023 .07
글로컬라이제이션과 지역발전을 위한 창조적 장소만들기
대한지리학회지
2016 .06
대구 봉산문화거리의 장소마케팅 전략을 위한 장소평가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23 .08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소형상가 변화 이슈 및 정책방안
국토
2021 .02
[공유재산 실무 ①] 상가건물인 공유재산에 상가건물 임대차법이 적용되는지요?
지방정부
2022 .01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도시관광 활성화를 위한 장소마케팅 성공요인의 중요도 분석
인문사회 21
2019 .01
중심시가지 지역관리조직의 사회적 자본 특성 비교 연구 - 남대문시장과 동대문시장 전문상가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