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한식 세계화 통합 브랜드 비비고 탄생 배경
Ⅲ. 비비고 브랜드 및 사업전략
Ⅳ. 비비고 해외진출 전략
Ⅴ. 비비고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Ⅵ. 결론 및 비비고의 과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Case Study of Bibigo’s Glocalization Strategy: From Korea to Global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20 .01
한식브랜드의 정보탐색이 위험지각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글로벌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리바게트 소비자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한류문화친숙도가 한식이미지, 국가이미지,한식만족 및 한식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 관광객을 대상으로 ‒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기업의 그린마케팅과 글로벌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그린마케팅 경험자를 대상으로 -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Assessing Brand Communication Strategies on Social Media : A Comparative Analysis of Global Brands’ Twitter Usage in the U.S. and South Korea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6 .06
A Study on Global Consumption Orientation in an Emerging Market
국제경영리뷰
2019 .01
미국외식시장에서의 한식 글로벌 창업전략
벤처창업연구
2016 .06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외식 브랜드 충성도 모델 연구: 진성성, 신뢰,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5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B2B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도입이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 포지셔닝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23 .09
한식(韓食)의 해외 확산 과정 분석
인문사회 21
2021 .12
한국음식의 브랜드 이미지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방한외국인을 중심으로 한식의 주요 메뉴별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동남아시아 6개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외식업체의 로스리더 마케팅 요인과 브랜드 태도, 재방문 의도 관계 :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와 해외 스포츠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