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과시적 소비
Ⅲ. 과시적 키즈 패션의 특성
Ⅳ. 과시적 키즈 패션의 내적 의미
V.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Symbolic Meaning of Conspicuousness of Fashion Consumption in Ritual Image Communication on Instagram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4 .06
브랜드 역사, 브랜드 원산지와 제조원산지 일치여부, 과시적 소비성향에 따른 선호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7 .01
헤테로토피아 관점으로 본 Blitz Kids의 뉴 로맨틱 패션 특성 연구
복식
2020 .10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패션투어리즘에서의 패션박물관의 역할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현대패션에 나타난 패션 토이에 관한 고찰
복식
2016 .09
소비자의 체면민감성과 아웃도어웨어 구매행동 연구 -과시소비의 매개효과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18 .01
Consumer Perceptions on Luxury Multi-brand Platforms : An Exploratory Approach to Korean Fashion E-commer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최경자 패션에 나타난 한국적 패션 디자인 연구
복식
2016 .02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국내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연구 - 패션 트렌드의 변화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패션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패션 프롬프트 분석 및 구성요소 도출 -
복식
2024 .08
Impacts of Fashion SNS Users’ Consumption Values on Fashion Brand Loyalty and SNS Word of Mouth Intentions: Exploring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Capital and Fashion SNS Involv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