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가설의 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6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외식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서의 체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어떻게 고객을 당신의 열성적인 팬으로 만들 것인가? 경험 품질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와 브랜드몰입을 매개로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9 .04
대학생들의 Seafood Restaurant이용 경험이 브랜드 인식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플래그십 매장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브랜드 프리미엄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택배기업 경영자에 대한 시사점 제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브랜드 디지털 이용 경험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경험을 중심으로 이 논문은 2019년 대한민국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RF-2019S1A5C2A03083114)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특 1급 호텔의 자아-브랜드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4 .10
항공사 브랜드에 대한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0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Why We Crush on Luxury Brands?
광고연구
2015 .03
제품브랜드와 휴먼브랜드의 제휴가 공동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과 제휴 적합성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