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변수의 정의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Ⅴ. 고찰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종합병원 입원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병원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의료서비스품질과 자발적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20 .01
병원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지역 종합병원에 대한 고객친화 이미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고객의 병원선택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산업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5 .01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지역거점 공공병원의 환자 만족도가 의료수익에 미치는 영향 : 구조방정식모형과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고객지향성이 윤리적 책임과 재량적 책임을 매개로 고객충성도와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