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사진의 몸 이미지와 젠더에 대한 담론
영상기술연구
2009 .12
사회적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본 올림픽 관련 신문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9 .06
젠더와 스포츠에 관한 담론 : 여성스포츠 연구의 발달과정과 최근 동향을 중심으로
한국여성체육학회지
1993 .12
스포츠와 권력에 관한 담론 : 헤게모니적 관점에서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999 .12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애니메이션 광고 캐릭터에서 나타난 젠더표현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6
스포츠 스폰서쉽 참여와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세계 광고제 비교를 통한 중국 애니메이션 광고의 현황과 미래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09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헤게모니적 남성성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06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