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이론적 배경과 연구 가설
3. 연구 방법
4. 분석 결과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창의성에 대한 개념적 재고찰과교육 및 연구에 대한 의미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 유튜브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광고 크리에이티브 업무환경과 개인창의성 관계에서 동기부여의 매개적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Interactive 광고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5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바이럴 광고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을 통한 광고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광고에 나타난 텍스트성과 수용자 해석에 관한 연구 : 이니스프리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기업이미지 광고의 특성 비교분석 연구 - 삼성, LG, SK TV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