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웨딩드레스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구조적 모형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스마트폰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애플리케이션 광고의 소비자반응이 광고태도와 상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2
의료광고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와 병의원 브랜드에 대한 태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Interactive 광고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5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 레이아웃 유형이 소비자의 기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패션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모바일 광고의 상호작용 구성요인이 모바일 광고 수용에 미치는 영향 : 몰입과 침입성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스마트폰 이용특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2008년~2013년 전문 등산잡지에 나타난 기능성 등산복 광고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9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