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에 따른 구매후 행동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4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태도와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국가대표 알파인 스키선수들의 손상유형 및 처치형태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5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Mobile Gear for Skier Trai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안성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구매의사 및 구매결정요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온라인 쇼핑에서 최종 구매결정 지연 발생의 영향요인 : 인지적 종결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코로나 19시대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 구매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모바일 쇼핑 AR기술의 편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지속가능한 패션 의류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환경의식이 친환경 스포츠의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5
계획행동이론의 확장: 골프의류 구매행동 예측
여가학연구
2023 .05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의류 시장의 소비자지향성 변인이 구매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주얼리 구매 시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리테일 산업에서의 구매단계별 사물인터넷 활용과 가치 창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소비자의 의류소비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 한국 vs. 중국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11
의료보장제도 운영에 있어서 전략적 구매의 개념과 한국 제도에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