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감과 지각된 환경특성이 여중생의 또래괴롭힘 방어, 방관 및 동조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담학연구
2018 .02
청소년의 반사회적 또래 동조성과 또래 괴롭힘 방관 및 방어 행동 간의 관계에서 도덕적 이탈의 매개 효과
아시아교육연구
2021 .09
또래괴롭힘 피해경험 학생들이 또래괴롭힘 주변인 행동자가 되는 경로에서 교사의 차단적 역할 검증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9 .01
집단의 도덕적 이탈이 남녀 청소년의 또래괴롭힘 방관 및 방어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또래동조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동학회지
2020 .06
초등학생의 지각된 부/모의 폭력 및 비폭력에 대한 지지, 또래괴롭힘에 반대하는 태도와 가해행동 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7 .01
초등학생의 반괴롭힘 태도와 주변인 행동과의 관계: 지각된 교사개입의 조절효과
한국초등교육
2019 .01
중학생의 차별경험, 우울과 가해행동의 관계: 집단효능감과 교사 정서적 지지의 조절효과
아시아교육연구
2021 .03
인지적·정서적 공감 프로파일에 따른 또래 괴롭힘 태도 및 주변인 참여 역할 차이
아시아교육연구
2020 .03
집단의 도덕적 이탈이 남녀 청소년의 또래괴롭힘 방관 및 방어 행동에 미치는 영향: 또래동조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과 부하직원의 역할행동, 조직시민행동, 일탈행동 간의 관계에서 스트레스의 매개효과와 동료지원의 조절효과
경영연구
2019 .01
남녀 초등학생의 공감 및 지각된 학급풍토와 괴롭힘 참여역할의 관계
교육문제연구
2015 .01
또래괴롭힘 피해경험이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의 방어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정서적 공감 및 사회적 지지의 다중가산조절효과 검증
아동학회지
2020 .12
성별과 학교급에 따른 청소년의 도덕적 정체성과 또래괴롭힘 방어행동: 도움행동의 심리적 경험의 매개효과
아시아교육연구
2020 .06
초등학교 고학년의 공감능력, 인권감수성이 집단따돌림 방관태도에 미치는 영향
법과인권교육연구
2017 .01
초등학생의 괴롭힘 경험과 주변인행동의 관계 : 또래동조성과 학급규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8 .03
유아의 따돌림 행동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어려움
유아교육학논집
2023 .10
중국의 반부패 사회감독제도에 관한 연구 : 사회참여의 적용방식을 중심으로
한국동북아논총
2019 .03
지각된 인기도와 또래 괴롭힘 가해 및 방어 행동의 관계에서 내외통제성의 매개효과
미래청소년학회지
2019 .01
학령전기 부정적 정서표현에 대한 지각된 부모의 반응이 아동기 또래 괴롭힘에서 방어자 역할에 미치는 영향: 공감을 매개로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9 .01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개인, 또래, 교사, 학급 변인이 괴롭힘 참여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학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