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모형개발 및 가설설정
Ⅳ. 분석 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브랜드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대전광역시 지역주민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품질을 활용한 브랜드 진정성 구축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10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관광레저분야 일반협동조합의 성공요인 고찰
관광학연구
2020 .01
생활협동조합의 지속가능성에 관한 연구: 진정성과 브랜드 동일시를 중심으로
지역발전연구
2017 .04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진정성의 하위차원에 대한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호텔기업의 브랜드 진정성 척도개발 및 타당성 연구가 고객공감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2
외식 브랜드 충성도 모델 연구: 진성성, 신뢰,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5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시판 고추장 기업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7 .01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한국 사회적협동조합의 가치창출: 재무성과와 사회성과 분석을 통한 탐색적 연구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9 .11
협동조합이 사회적기업의 입지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실증 분석 : 일반화 선형 모형(Generalized Linear Models)을 활용한 협동조합의 구분별, 유형별, 업종별 영향 추정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1 .08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