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신뢰, 브랜드 차별, 그리고 재방문 의도 간의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브랜드 명성이 브랜드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외식 브랜드 충성도 모델 연구: 진성성, 신뢰,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5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Develop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in Foreign Markets : Cases of Global Restaurant Franchises in China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레스토랑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 간의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SNS 미디어 및 레스토랑의 브랜드 명성과 SNS 콘텐츠가 브랜드 연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Has Eco-friendly Management Influence on the Customer’s Purchasing Intention at Franchise Korean-restaurant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의 마케팅 믹스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충청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Influence of Perceived Service Clues on Experienced Value, Trust, and Loyalty of Franchise Snack Bar : Focused on Busan Are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