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7
1. Problem Definition
2. System Design Solution
3. Experiment and Result
4. Conclusion
5. Future Development
6.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감기술(Reality Technology)에 대한 교사와 예비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연구
생물교육
2023 .03
초등 미술수업에서 스마트폰 앱 ‘퀴버’를 활용한 3D 증강현실 애니메이션 교육 방안
미술교육연구논총
2020 .01
A Study on the Plan of Activation of Library by Utilizing the Virtual Reality and Augmented Reality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22 .03
국내증강현실 프로모션 체험 감정반응이 브랜드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증강현실을 활용한 호텔 아트투어에 대한 경험과 반응이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실재감, 공간능력, 및 심미감이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08
The Determinants of e-Trade Utilization and Its Impact on Exporter Performance in Korean SME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우리나라 정책평가 결과 활용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16 .09
중소기업의 정보시스템 활용수준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12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증강현실(AR)기반의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문화산업연구
2017 .09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언어학습, 언어치료적 활용의 국내외 연구동향 분석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증강현실 기반 언어중재가 지적장애 아동의 주의집중력과 뇌파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체험경제요인과 감정반응요인 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한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반응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6
증강현실 그림책 현황과 유아의 몰입도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2 .02
보육교사의 증강현실 인식 및 교사교육 요구도 분석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업종별 활동기준원가계산(Activity-based Costing)시스템의 제공정보활용도와 기업성과
무역연구
2017 .01
Facilitating Factors for the Utilization of R-Learning Among Kindergarten Teachers
International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2017 .01
An Empirical Analysis of Trade Support System and Export Performance in Korean SMEs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0 .01
絵本の新しい活⽤ ―中高生や成人を対象にする外国人日本語教育における絵本の活用―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2 .11
문화재 활용사업을 통한 참가자의 문화재 보전 인식에 관한 연구: 정읍시 김명관고택 활용사업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