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기존 문헌 연구
3. 연구자료 및 변수의 선정
4. 실험결과 및 평가
5.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Acknowledgment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체의 복잡성에 따른 아바타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직장인 아바타 이용자의 자아개념과 아바타 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아바타의 커밍아웃 : 미디어 환경 변화와 한국 게이 커뮤니티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사이버 공간의 대리자아 : 아바타 행동별 유형분석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4 .05
온라인 학습 커뮤니티의 가능성과 그 활성화를 위한 과제
미디어와 교육
2016 .06
10대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학습 커뮤니티 설계 및 개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7 .01
정보전달서비스를 위한 아바타의 활용가능성에 대한 고찰
정보관리학회지
2004 .01
아바타(Avatar) 아이템 구매 모델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가상 커뮤니티의 사회적 기반요소가 커뮤니티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03
온라인 커뮤니티내의 포럼사이트품질만족 및 조절변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초등학생 인터넷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모애착, 친구관계, 아바타 이미지 표현욕구 및 아바타 동일시의 영향
아동학회지
2010 .04
참여유형에 따른 온라인 커뮤니티 태도 형성과 정보확산 활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와 마케팅
프린팅코리아
2004 .01
온라인 커뮤니티몰입이 브랜드 커뮤니티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자기 해석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12
아바타를 통해 본 초?중?고?대학생의 자아 이미지 비교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6 .01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도와 공동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3 .01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03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구조적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