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바타(Avatar) 아이템 구매 모델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아바타를 통해 본 초?중?고?대학생의 자아 이미지 비교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6 .01
아바타(Avatar) 아이템 구매의 심리학적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4 .12
정보전달서비스를 위한 아바타의 활용가능성에 대한 고찰
정보관리학회지
2004 .01
사이버 공간의 대리자아 아바타의 역할 유형분석
한국언론학보
2004 .10
직장인 아바타 이용자의 자아개념과 아바타 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아바타가 학습자 이러닝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아바타와 학습내용간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09 .01
아바타 기반 인터넷 쇼핑에이전트를 이용한 인터넷쇼핑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0 .09
3차원 아바타가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세컨드라이프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08 .01
중학생의 충동성과 인터넷게임중독관계에서 부모, 친구, 교사 애착변인들의 매개효과검증
사회과학연구
2011 .03
초등학생의 인터넷 중독 현황 및 원인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4 .09
중·고등학생이 지각하는 부·모애착과 인터넷 및 스마트폰 중독의 관계에서 가족의사소통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청소년연구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