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I. 개요
II. 이론적 배경
III. 행위자 기반 모델
IV. 시뮬레이션 분석
V. 결론
VI.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대
초등우리교육
2009 .11
"우려 있지만 기대 더 크다"
초등우리교육
1997 .04
어떤 기대를 해야 할까?
한국사회복지학
2017 .06
기대
중등우리교육
2009 .11
소비자 기대와 연관 검색어의 상호작용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대불일치 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8 .03
방과후학교에 기대해야 하는 것과 기대할 수 없는 것
교육비평
2007 .06
소비자 구매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 젊은 계층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4 .05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관한 연구
대한지리학회지
1972 .05
유통업체 브랜드(PB)와 제조업체 브랜드(NB) 상품의 속성별 소비자 선호 분석
유통연구
2008 .10
구매결정에 미치는 소비자의 브랜드, 브랜드광고 그리고 기업명성광고에 대한 태도의 통로분석 연구
광고연구
2000 .12
국내 대형마트의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 구매 소비자의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0 .10
그린 IT 국가전략의 의미와 기대효과
경남정책 Brief
2009 .10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다시 기대를 안고 접어두는 시간들
중등우리교육
1997 .02
아파트브랜드와 주택소비자의 구매태도
사회과학연구
2009 .12
상품별 소비자 정보 요구의 내용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친환경상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실태와 고객만족도와 재 구매 의도와의 관계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관여수준이 온라인 구전의 특성지각과 브랜드이미지간 조절효과 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