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I. 개요
II. 이론적 배경
III. 행위자 기반 모델
IV. 시뮬레이션 분석
V. 결론
VI.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97년보다 더 나은 98년을 기대하며
석유협회보
1997 .01
Difference of Consumer Attitude based on Level of Product Information and Service Quality
정보시스템연구
2010 .01
소비자의 규범적 기대와 예언적 기대가 소비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12
퍼스널브랜드와 CEO 브랜드
디지털콘텐츠
2006 .01
제품속성수준의 구전정보를 이용한 소비자 에이전트 기반 제품 브랜드 확산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의견 마이닝을 위한 유사 광고성 상품평 추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4 .06
규범적 기대와 예언적 기대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 vs. 이성적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7
오피니언 마이닝 기술을 이용한 상품평 기반의 효율적 상품 추천 기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1 .06
새 정부에 거는 기대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3 .02
폼질평가방법의 개발을 기대
방재와 보험
1991 .01
브랜드의 story와 storytelling
디지털콘텐츠
2006 .01
Price - Estimating and Contracting Process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0 .01
상품특징별 점수화를 이용한 상품리뷰요약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전자거래학회 심포지움 및 기타간행물
2008 .12
상품의 신뢰와 소비자보호
전기와 안전
1992 .01
소비자 구매결정시의 브랜드 파워
타이어
2004 .01
기업에서의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 전략 -'브랜드는 소비자와 상품을 연결시키는 연결고리 역할을 한다'
발명특허
2003 .01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구매만족과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베이지안 네트워크와 신경망을 이용한 구매 패턴 분석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5 .04
네트워크 외부성을 반영한 선점 상품과 후발 상품의 경쟁 모형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