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및 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대형유통업체의 옴니채널 전략의 핵심요인이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The Effects of Omni-channel Characteristics on Chinese Consumers' Perceived Cost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관광전시컨벤션 옴니채널서비스에 대한 통합기술수용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가치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innovation of the omni-channel enterpris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A study on purchase decision factors and the effectiveness of manufacturer brand recognition through Omni-chann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9 .01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옴니채널적 가치: 커피소매점 내에서의 전용 모바일앱 이용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관한 연구: 브랜드 경험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옴니채널 조직구조적 특성이 고객 평가와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옴니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이 쇼핑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The effect of perceived agility on intention to reuse Omni-channel: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integration quality of Omni-channel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 기반 옴니채널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 모형에 관한 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A Study on Omni Channel Strategy of Distributors in Korea
산경논집
2018 .01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THE EFFECTS OF CREDIBILITY ON FLOW AND PURCHASE BEHAVIORS IN ONLINE RESTAURANT GROUP-BUYING DEAL PROMOTIONS
관광레저연구
2018 .02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옴니채널 상황에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카테고리 지식 조절변수
유통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