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설계
Ⅲ.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위험지각 조절효과를 통한 관광목적지이미지와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수정된 중요도-실행도 분석을 이용한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12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국가 이미지와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객만족의 구조적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6
관광목적지 경험에서 안내자의 설명이 관광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이 관광지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3 .02
목적지관광에서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빅데이터를 활용한 외국인 관광객의 국가 그룹별 방문특성 및 유사성 : 트립어드바이저 자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목적지 특수성이 목적지 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방한 중국인 관광객이 지각하는 위험이 한국방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문화콘텐츠 이미지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도보여행 관광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2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목적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관광목적지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관광이미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중국 개별 관광객의 서울 지역 다(多) 목적지 관광행동 연구 : 데이터 마이닝과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6
What Makes People Visit Thailand : Focusing on Destination Image, Political Risk and Prior Visitation
경영교육연구
2017 .06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관광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강원도 철원군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1
전남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관광목적지 스토리텔링이 고객만족과 지불비용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