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프로축구 서포터들의 구단 충성도 형성에 있어 동기, 관여, 체험의 역할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8
서포터스들이 인식하는 국내 프로축구 상품의 질 결정요인, 만족 그리고 재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유인요인이 관여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6 .05
연고지프로축구팀 관여도에 따른 마케팅전략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축구구단제품 속성과 관중의 전반적 만족, 신뢰 및 관계몰입이 재 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프로축구 관중의 경기장관람 유인요인과 관람만족의 관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3 .06
프로축구경기 관람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4
프로축구 관중의 경기관람요인과 지각된가치, 관람만족, 관람몰입, 재관람의도 및 구전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프로축구 서포터 집단의 형성에 관한 결정요인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02
프로축구 관중의 플로우경험이 관람만족,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프로야구 서포터즈의 관람요인,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프로배구 관여도와 관람가치, 프로배구 태도,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1 .01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관람만족,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수정된 심리적 지속 모델을 이용한(R-PCM) K-리그 서포터즈 커뮤니티의 브랜드 충성도 발전과정 검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프로구단 운영이 대학생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국가대표축구 팬 관여도 수준에 따른 서비스만족도 및 재관람의사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2
프로축구 서포터 집단의 갈등 요인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05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편익이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