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관계모형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농구 관람 소비자의 심리적 몰입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프로축구 서포터즈의 관여도와 팀몰입이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경기관람요인,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대학운동부에 대한 관여도와 동일시, 경기관람의도, 후원의도 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프로파일이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3
프로배구 관여도와 관람가치, 프로배구 태도,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1 .01
학교동일시와 팀동일시가 팀 라이센싱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 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프로야구의 승부조작에 대한 지각적 편향이 팬들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 3자 효과 이론의 적용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10
프로야구 관중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관여도, 충성도, 재관람 의도 및 타인 추천의도 차이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야구 관람가치가 관람만족, 팀에 대한 태도,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프로축구 속성신념이 팀동일시와 스폰서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스포츠소비자의 팀동일시와 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8 .01
스폰서십이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팀 동일시와 스포츠 관여도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대학생 프로스포츠 팬이 인지하는 관계의 질이 충성도 및 구단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프로야구 팬의 팀 애착도와 지역사회정체성 및 협력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1 .03
지역별 스포츠관여도와 지역정체성 그리고 프로야구의 관계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프로야구 팬 유형과 소비자 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999 .06
The Effects of Spectator Factors on Revisit Intention based on Team Identification Levels of Professional Baseball Fans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