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1 .01
시뮬레이션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상업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 만족, 신뢰, 전환비용 및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학부모의 태권도장 서비스품질 지각과 고객만족, 신뢰, 고객충성도의 관계
대한무도학회지
2008 .01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태권도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에 따른 관계몰입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태권도장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6
강습스포츠소비자의 고객만족이 충성도의 행위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6
미용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 가치가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통해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상업스포츠시설의 서비스회복 공정성과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1 .01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기원태권도연구
2017 .01
프로스포츠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 고객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댄스스포츠지도자에 대한 신뢰와 지도효율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용과학회지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