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용품 구매자의 관여도, 제품선택속성, 재구매의도와 구전행동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골프연습장 소비자의 골프용품 구매행태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1 .06
The Study of Golf Wears Buying Behavior and Brand Personality, Brand Attitudes by Golf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2
골프소비자의 욕구에 따른 참가 동기가 지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골프 클럽의 선택 대안의 수, 정보탐색, 소비자혼란 및 구매의도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골프의 장점과 상해
코칭능력개발지
2001 .09
골프용품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과 구매행동 간의 관계: 고객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의 이용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노년층 골프용품 소비자의 인지연령과 소비행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0
The Relationship between Golfers’ Participation Motivationand Commitment to Golf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2
태권도장 선택속성과 만족의 관계에서 관여도의 매개효과 검증
대한무도학회지
2010 .01
골프 몰입 정도에 따른 한국 골프 문화의 구성 요소 비교 분석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0 .12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특성 및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한 시장세분화
체육과학연구
2010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특성과 선택속성, 상징적 소비성향에 따른 시장세분화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골프경험을 통한 골프지도자의 직업형성 과정 이해
코칭능력개발지
2013 .03
골프 용품 소비자의 골프 클럽(골프채) 구매 시 골프 Shop 선택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