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구단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팀 애호도와 관람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7 .12
프로축구 관중의 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믹스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대학생 프로야구 팬의 팀 충성도에 관한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12
프로축구와 프로야구 관람자들의 감정적충성도 차이에 따른 마케팅 함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The Study of Perceived Marketing Effectiveness by Professional Team Sport Organization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프로축구구단제품 속성과 관중의 전반적 만족, 신뢰 및 관계몰입이 재 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프로야구 관중의 경기관람결정 요인과 재관람 의사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프로야구감독의 선수지도경력, 경기지휘역량, 교체시기의 요인이 프로야구팀의 경기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10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관람만족,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프로야구단의 브랜드네임 변경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프로축구의 마케팅 믹스요인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프로스포츠팬 성향 및 경기관람 결정요인에 관한 조사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12
한국 프로야구 리그의 관중 수 결정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8
프로야구 관중 성향 및 관전행동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6 .12
프로야구 경기관람 시 속성평가에 따른 관중 증대 방안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2 .12
프로배구 관중성향과 관람동기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