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제 스포츠이벤트 개최 전·후 지역민의 기대-성과 비교연구 : 스포츠이벤트 기대효과와 도시평가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0
스포츠이벤트 개최도시의 도시마케팅 효과 : 개최도시 주민대상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8
메가 스포츠이벤트 개최의 사회철학적 쟁점과 실행과제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4 .12
스포츠이벤트 개최의 설명력과 가치론적 정당성 논의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1 .03
중요도-성취도(IPA)분석을 통한 수요자 중심의 스포츠이벤트 매력성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국제스포츠이벤트 테러리즘의 분석과 향후전망 - 한국과 독일사례를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1 .01
메가스포츠이벤트 및 개최국 브랜드성격이 이벤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2
해양스포츠이벤트 평가속성이 도시마케팅 자산 및 도시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12
지방자치단체가 개최하는 스포츠이벤트에 대한 방문객의 태도 및 행동에 관한연구 : 전국단위 유소년 축구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2
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따른 지역사회 기여도와 지역이미지, 스포츠경기 유치의사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6
메가 스포츠이벤트 전·후의 지역경제 효과 : 2002부산, 2003대구, 2015광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4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참가동기가 서비스가치, 이벤트이미지, 이벤트만족도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메가 스포츠이벤트 조직위원회의 단계적 변화양상에 대한 탐색
체육과학연구
2014 .01
월드컵에 대한 관여도가 개최국의 국가이미지, 이미지 일치성, 태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9 .01
지방자치단체 스포츠이벤트 개최의 경제파급효과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개최도시의 이미지, 평판 및 재방문의사의 구조적 관계 : 중ㆍ소도시의 스포츠이벤트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대한 공리주의적 접근과 한계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0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