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가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따른 관여도,국가이미지 및 스폰서십 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3 .01
기업의 월드컵문화마케팅활동, 기업이미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스포츠 이벤트 개최가 개최도시에 대한 개인의 신념에 미치는 영향 : 이벤트규모와 개최도시 친밀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보도 시각이미지 분석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 측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대학스포츠이벤트의 환경요인과 참가만족, 이벤트이미지, 대학이미지, 대학태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스포츠 메가 이벤트의 경제발전 담론 : 1988서울올림픽과 2002한일월드컵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8 .12
국가이미지와 제품관여도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수입 쇠고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팀 이미지가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11 .12
스포츠 스타의 이미지와 소속 팀, 보증 제품 및 사회 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올림픽경기가 개최국에 대한 국가평판, 생산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스포츠제품에 대한 혁신성 지각과 관여도가 쾌락적 가치, 제품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5 .01
태권도 이벤트의 경제적, 사회문화적, 관광적 효과가 국가이미지와 친숙도에 미치는 영향
국기원태권도연구
2018 .01
스포츠, 디자인과 이미지
IDCC Proceeding
2007 .09
2006 독일월드컵 스폰서십 활동이 광고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The Effectiveness of Brand Extension in College Sport TeamLicensed Merchandise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