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ACKNOWLEDGEMENT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관광연구저널
2016 .01
중국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5 .01
Comparison with Service Quality Models in Coffee Shop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베트남 유학생의 한국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3 .02
저가커피 서비스품질이 구매고객의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DINSERV를 이용한 중식당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커피점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9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7 .10
향토음식점의 브랜드이미지가 서비스품질·고객만족·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덕 대게전문식당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중소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소비자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공정성지각이 서비스품질, 신뢰, 서비스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가/저가 브랜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있어서 브랜드인지도의 매개효과검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문화유산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콘텐츠 특성이 역사·문화성 인식, 콘텐츠 만족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BTV <상신료, 고궁(故?)>의 사례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09
항공사 브랜드관계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 전공 취업준비생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저가형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긍정적 감정,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문화공간 카페의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1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소비자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성과품질에 관한 연구 : 고가격브랜드와 저가격브랜드의 차이
관광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