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듀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이용한 유아 학습 교육용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3D 동작인식 센서를 이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증강현실을 적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가상현실 기반의 역사·문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인터렉티브 에듀테인먼트 기반 유아용 한글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ICT 융합형 블록 퍼즐 기반 에듀테인먼트 교구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STEAM 교육을 위한 로봇 콘텐츠 개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치매 예방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STEAM 코딩 교육을 적용한 유아용 영어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동작 인식 기반 유아용 인터랙티브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플랫폼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An Exploratory Study on the Problems and Solutions of STEAM Education in Technology Education to Enhance STEAM Education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1
Educational Effects of a H-STEAM Group Play Course in College Liberal Arts Curriculum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6
제1형 당뇨 환아를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1
30N㎥/h급 개질시스템 운전 성능 개선 효과
한국가스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Research Analysis on STEAM Education with Digital Technology in Korea to Prepare for Post-Corona Era Educ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09
CO₂/Steam 고온 공전해 시스템을 적용을 위한 Steam reformer 설계, 제작 및 성능 평가
한국에너지기후변화학회 학술대회
2019 .11
STEAM 교육의 국내 연구 동향 분석 : 피지컬 컴퓨팅 중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증강현실기반 멸종위기동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디자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과학 중심 융합인재교육(S-STEAM)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 및 다중지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