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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동작인식 센서를 이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ICT 융합형 블록 퍼즐 기반 에듀테인먼트 교구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NCS 기반 가상현실콘텐츠 제작
정보과학회지
2017 .11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실감형 시나리오 프레임워크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증강현실을 적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동작 인식 기반 유아용 인터랙티브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플랫폼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박물관 에듀테인먼트를 위한 증강현실과 대화형 인터페이스 비교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공업입지론 기반 STEAM 교육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증강현실기반 멸종위기동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디자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헤드 무브먼트 데이터와 가상현실 콘텐츠 몰입도 상관관계
방송공학회논문지
2021 .09
인터렉티브 에듀테인먼트 기반 유아용 한글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가상현실교육게임의 장기기억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가상현실기술의활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Collection of user’s biosignal data for evaluation of virtual reality game contents usability and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visualization solu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에듀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만화 드로잉을 활용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손 인터페이스 기반 3인칭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가상현실 콘텐츠를 위한 최신 디바이스 기술 동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스토리텔링 기반 몰입형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기법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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