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1
CRM Efforts, Different Paths to Loyalty : Members and Non-members in the Hotel Industry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2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장기적인 고객신뢰 구축을 위한 ‘CRM’
정보과학회지
2000 .11
e-CRM의 정보기술 구성요소가 고객의 반응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빅 데이터를 이용한 호텔기업 CRM 및 보안에 관한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3 .01
산업 및 고객 특성에 따른 CRM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건설 CRM 시스템 효과검증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7 .01
건설에서의 고객관계관리(CRM)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3 .01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7
기업의 Website 활용과 커뮤니켄이션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CRM활동과 광고를 고려한 고객만족도 모델의 개선 : 국내 모바일 산업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Map/CRM : 고객의 지리 정보를 이용하는 CRM시스템
데이타베이스연구
2001 .03
CRM의 게임으로의 효율적 접목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12
온톨로지 기반 의료 모바일 CRM(m-CRM) 개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9 .10
CRM 시스템 특성과 성과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