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10
고객의 질, 물리적 품질, 서비스제공자 품질이 호텔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8 .09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공동주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11 .01
무선망 환경에 따른 N스크린의 서비스품질과 시스템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6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모델 및 평가요인들에 대한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서비스 교육품질과 고객 지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품질국제화시대의 고객만족(CS)을 위한 품질경영 (QM)
기술사
1995 .01
SERVQUAL 형식을 활용한 컨설팅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8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품질성과지표 중심의 건설프로젝트 품질성과관리시스템 개발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6 .01
온라인 고령친화용품점 품질 요인 및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 고령친화용품점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11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06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Study o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SSM Industry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웹특성이 항공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5 .09
항공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 서비스차별화 사례와 서비스품질 결정요소
항공진흥
199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