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기업이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방법 중의 효과적으로 알려진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 한 정의와 실시된 배경과 그 과정 그리고 현재까지의 발전된 모습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실 용적이고 쾌락적인 혜택을 준다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기업에게는 포화된 시장에서의 고객 과의 관계를 유지시키며 이 관계에서 더 나아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505-001078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