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Introduction
II. Literature Review
III. Methods
IV. Results
V. Discussion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익/손실 프레이밍과 사전 태도가 상호작용하여 국제구호 메시지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메시지 프레이밍과 가치지향성이 예방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환경문제 예방 행동 요구 수준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효과적인 자살예방 캠페인을 위한 메시지 프레이밍 연구 : 자살생각이 있는 집단과 없는 집단을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메시지 프레이밍과 증거 유형에 따른 중국 청소년 비만예방 메시지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정치홍보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 전망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친환경제품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이 중국인의 성격 특성에 따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류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적용 가능성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메시지 프레이밍과 정보원 유형이 음주운전 예방캠페인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오토바이 운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The Effect of Identification Framing as Crisis Response Strategy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루게릭병 환자를 위한 나눔 메시지의 소구유형에 따른 대학생 태도와 행위 의도의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자살예방 캠페인 메시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메시지 특성과 개인차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죄책감 소구 수준과 개인성향의 상호작용이국제기아 돕기 메시지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5 .01
이타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정서와 공감의 상대적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프레이밍 효과를 활용한 분리수거를 유도하는 디자인 컨셉 제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뮤지엄샵 상품 유형과 판촉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융합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손 씻기 게임이 감염병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성과 메시지 프레이밍을 중심으로
한국생활환경학회지
2020 .02
결핵 예방 광고 메시지의 효과: 메시지의 지향성과 메시지 제시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자존감과 보상 유형의 상호작용이 국제구호 캠페인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브랜드 정보와 소비자 반응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2
청력손실 예방을 위한 공익캠페인 메시지 개발을 위한 연구 :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