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Method
3. Literature Review
4. Results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vestigating Key Usability Factors for Virtual Reality Interaction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Toward a Taxonomy and User Experience Evaluation for Virtual Reality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가상현실 3차원 색상 선택기의 사용자 요인 분석 및 평가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8
User Emotions and Experience in Virtual Reality Video
Proceedings of The International Workshop on Future Technology
2017 .07
The Systematic Evaluation of User Experience in the Virtual Reality by each Context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0
Designing Effective Virtual Training : A Case Study in Maritime Safety
대한인간공학회지
2017 .10
사용자경험의 개념과 범위 고찰을 위한 문헌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다목적시각언어를 이용한 가상현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n Development of Perceived Usability Evaluation Framework for HMD-based Virtual Reality System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0
하이브리드 센싱 기반 다중참여형 가상현실 이동 플랫폼 개발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3
가상현실 환경에서 3D 가상객체 조작을 위한 인터페이스와 인터랙션 비교 연구
한국CDE학회 논문집
2016 .03
The Mixed Reality System for the Behavior-like Interaction in VR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기계공학 분야 가상현실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사용자 평가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11
소비재 제품의 사용자 경험 인증 평가를 위한 평가 체계 개발 및 검증
대한인간공학회지
2019 .04
Development of Hand Gesture Interaction in Virtual Environments Through Computer Vision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0
무형문화유산 앱 사용자 경험 최적화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2
소셜 가상현실에서의 사용자 경험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사용자의 감정 자각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2 .09
Interactive Experience Room Using Infrared Sensors and User’s Poses
JIPS(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17 .01
유사홀로그램 가시화 기반 가상 휴먼의 제스쳐 상호작용 영향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0